'트리거' 정성일, 인생 캐릭터 추가

  • 등록 2025-02-13 오전 10:39:56

    수정 2025-02-13 오전 10:39:56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정성일이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추가했다.

정성일은 디즈니+ ‘트리거’에서 탐사보도 프로그램 ‘트리거’ 팀에 불시착한 중고 신입 PD 한도 역으로 분해 이전과 다른 변화무쌍한 모습으로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

정성일이 연기한 한도는 의도치 않게 ‘트리거’ 팀에 낙하산처럼 떨어진 드라마국 출신 PD였지만 ‘트리거’ 팀과 함께 지내면 지낼수록 탐사보도 PD로서 역량을 찾고 성장형 캐릭터로 변모하는 과정을 섬세하게 묘사하고 있다.

특히 주로 묵직하고 진중한 캐릭터로 시청자들과 만났던 이전의 모습과는 달리, 이번 ‘트리거’에서는 무게감은 덜어내고 경쾌함과 위트를 추가해 정성일만의 ‘한도’를 만들어 자유자재로 표현하며 극이 진행되는 동안 캐릭터와 완벽하게 동기화된 모습으로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뿐만 아니라, 어디서 튀어나올지 모르는 사건사고들을 맞닥뜨리는 순간에도 귀에 꽂히는 정확한 딕션과 안정적인 대사 전달력, 한층 더 깊어진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다시 한번 ‘믿고 보는 배우’임을 각인시켰다.

또 탐사보도 ‘트리거’ 팀과 섞이지 못할 것 같았던 한도는 안타까운 피해자의 사연에 함께 눈물을 흘리고, 동물 학대를 해결하기 위해 앞장서고, 미제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끝까지 쫓는 등 처음에는 삐걱거렸지만, 한 팀이 되어 사건을 해결하며 자연스럽게 섞여가는 과정을 설득력 있게 그려내고 있다.

이렇게 강렬한 존재감으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다시 한번 증명해 내며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추가한 정성일. 탄탄한 이야기로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트리거’에서 정성일은 어떤 모습으로 유종이 미를 거두게 될지 그의 활약에 관심이 쏠린다.

‘트리거’는 오직 디즈니+에서 공개되며, 매주 두 편씩 총 12개의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MICE 최신정보를 한눈에 TheBeLT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불타는 대한민국 '초토화'
  • "콩 무당벌레~"
  • 여신의 스윙
  • 한고은 각선미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