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노랑풍선) |
|
[이데일리 이민하 기자] 노랑풍선이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온라인 허니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근 허니문 트렌드가 전통적인 휴양 중심의 여행에서 벗어나, 체험형·럭셔리·액티비티 등으로 더욱 다변화되고 있음에 따라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허니문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오는 3월 10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허니문 프로모션은 ▲발리 ▲카오락 ▲코사무이 ▲칸쿤 ▲하와이 ▲모리셔스 ▲몰디브 ▲파리 ▲로마 ▲프라하 ▲바르셀로나 등 신혼여행으로 인기 있는 지역의 여행 상품을 소개한다.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VIP 샌딩 서비스(발리), 신세계 상품권(5만원·태국), 뱀부 트래킹(카오락) 등 각 지역별로 풍성한 특전을 마련했다.
이번 온라인 허니문 프로모션을 기념해 최대 160만원 상당의 숙소에서 숙박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발리와 푸켓, 하와이 지역의 허니문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라미 풀빌라(4박·발리), 로얄푸르나마 풀빌라(4박·발리), 윈덤 그랜드 풀스윗(4박·푸켓), 페어몬트 오키드(2박·하와이) 등 각 지역별 최고급 숙소에서 숙박할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3월 21일 노랑풍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담당자가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최근 허니문 트렌드는 전통적인 휴양 중심의 여행에서 벗어나, 체험형·럭셔리·액티비티 등으로 더욱 다변화되고 있음에 따라 당사에서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허니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