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고양특례시는 내달 29~30일 이틀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세계적 아티스트 지드래곤(G-DRAGON)의 글로벌 월드투어 ‘위버맨쉬(Ubermensch)’의 첫 공연이 펼쳐진다고 13일 밝혔다.
|
이를 통해 고양시가 향후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도시로의 도약을 위한 의미 있는 첫걸음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지드래곤 2025 월드투어 ‘위버맨쉬’ 인 코리아’를 타이틀로 진행하는 이번 공연은 지드래곤만의 독창적인 음악세계와 퍼포먼스를 선보이게 된다.
아울러 시는 일산서부경찰서, 일산소방서, 한국철도공사 등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해 관람객의 안전하고 편리한 공연 관람을 위한 준비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지드래곤의 이번 공연이 펼쳐지는 고양종합운동장은 카니예웨스트, 콜드플레이, 오아시스 등 세계적 아티스트들이 선택한 검증된 장소로, 이제는 K-POP 대형 가수들의 월드투어 시작점으로 자리매김하며 한국 공연문화의 새로운 중심지로 도약하고 있다.
한편 지드래곤 월드투어는 고양시를 시작으로 전 세계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열린다.
국내 공연 티켓은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을 통해 독점 판매되며 2월 26일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으로 27일부터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14일 쿠팡플레이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