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엔에스하이텍은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기존 전량 수입에 의존하던 ACF 제품을 국산화하 여, 일본 등의 선도업체와 치열한 경쟁을 통해 국내 1위, 글로벌 3위의 마켓셰어를 차지하는데 성공했다. 지난해 기준 글로벌 점유율은 약 13%다.
특히 인쇄배선기판(PWB), 카메라 모듈용 ACF, TSP(Touch Screen Panel)용 제품은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한 것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전세계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하며 에이치엔에스하이텍의 주력 ACF 제품으로 글로벌 모바일폰 제조사에 공급하고 있다
한편, 수정진동자 및 발진기 등 전자사업에서도 에이치엔에스하이텍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관련 사업에 대한 투자 및 연구개발을 지속적으로 진행, 국내 기업 1위의 마켓셰어를 차지하고 있다. 산업용 및 소비재 시장을 아우르는 모든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장 및 통신 시장의 성장에 발맞춰 고정밀·고안정성 제품을 적극적으로 개발하여 시장의 요구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계획이다.
에이치엔에스하이텍은 이번 기업공개를 통해 총 50만주를 모집한다. 공모 희망가 범위는 2만 2000원부터 2만 6000원으로 상단 기준 약 130억원을 조달할 예정이다. 이달 30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을 진행해 최종 공모가격을 확정하고, 14~15일 이틀간 일반투자자 대상 청약을 진행한다. 공모자금은 설비 투자 및 연구개발 자금으로 사용할 계획이며, 주관사는 미래에셋증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