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는 롯데리아의 스테디셀러인 ‘모짜렐라 인 더 버거’에 권 셰프의 특별한 레시피를 접목한 신메뉴다.
브리오쉬 번에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를 올린 모짜 브리오쉬 번을 새로운 원료로 활용했으며, 이를 통해 구워진 치즈의 바삭함과 고소함까지 풍성한 맛을 제공한다.
|
더불어 신메뉴 출시 뒤 일주일간 롯데리아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33% 증가한 300억원으로 집계됐다. 이중 주말인 18∼19일 양일간 매출이 100억원이다.
신제품 구매자를 연령대별로 보면 20∼30대 비중이 약 78%였다.
신제품 출시로 기존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 메뉴도 재조명받으며 판매량이 작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