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세지 화면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트랙 리스트에는 이모티콘으로 소통하는 MZ세대만의 감성을 재치 있게 각 수록곡을 표현했다. 트렌디한 음악으로 소통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는 이미지는 앨범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고양됐다.
특히 MCND 리더 캐슬제이가 타이틀곡 ‘#MOOD’의 작사와 공동 작곡에 참여했다. 수록곡 ‘BLOW’, ‘JUICE’, ‘Back to you’ 을 포함한 총 4곡의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캐슬제이는 2020년 데뷔 이후 지금까지 앨범 크레딧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며 자체 제작돌로 당당히 재능을 드러낸 바 있다. 7월 7일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