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LPGA는 “2022년 골프 팬들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켈피TV의 콘텐츠는 네이버와 KLPGA의 ‘픽N골프’를 박현경이 소개하는 ‘화제의 픽N골프를 즐기는 법(feat. 큐티풀 박현경)’이었다”고 27일 밝혔다. 이 콘텐츠의 통합 조회수는 8만1876회로 2022년 제작한 콘텐츠 중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2위 역시 박현경이 출연한 콘텐츠다. ‘박현경과 이가영이 같이 골프 치고 싶은 여자 연예인은 누구?’ 영상이 통합 조회수 7만5915회로 집계됐다.
4위는 지난해 켈피TV에서 처음 시도한 ‘KLPGA 인물탐구’ 시리즈의 콘텐츠 중 ‘1억2000만원 홀인원의 주인공 김재희 알아보기’다. 2만1065회의 통합 조회수를 기록했다.
KLPGA는 최신 트렌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해 모든 연령층에 골고루 사랑받고 있다. KLPGA는 “앞으로도 더욱더 다양한 선수들을 대상으로 신선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