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美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서 열정 가득 퍼포먼스

  • 등록 2021-10-23 오후 2:08:14

    수정 2021-10-23 오후 2:08:14

세븐틴(사진=플레디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K팝 퍼포먼스 대표 주자’ 세븐틴이 미국 유명 방송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MTV Fresh Out Live)에 출연했다.

세븐틴은 22일(현지 시간) 방송된 미국 유명 음악 전문 방송 프로그램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에 출연해 미니 9집 ‘아타카’(Attacca)의 타이틀곡 ‘락 위드 유’(Rock with you) 무대를 펼쳤다.

세븐틴은 끝없는 도로를 배경으로 등장, 조슈아의 부드러운 음색으로 시작된 영상은 도입부부터 몰입감을 높였다. 강렬하면서도 파워풀한 에너지로 쉴 틈 없는 퍼포먼스를 펼쳐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세븐틴은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에 두 번째 출연하는 것으로, 미국에서의 드높은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했다. 지난 6월 미니 8집 타이틀곡 ‘레디 투 러브’(Ready to love) 무대를 선사해 전 세계 팬들과 외신들의 연이은 극찬 세례를 받은 바 있다.

‘아타카’는 하나의 악장 끝에서 다음 악장이 이어질 때 ‘중단 없이 계속 연주하라’라는 용어로, 상대방을 향한 주체할 수 없는 사랑의 감정과 멈출 수 없는 정열적인 마음을 비유적으로 표현해 세븐틴의 진취적인 사랑법을 고스란히 전한다.

타이틀곡 ‘락 위드 유’는 질주하듯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기타 사운드, 투 스텝 리듬의 조화가 매력적인 록(Rock) 기반의 곡으로 세븐틴의 깊어진 사랑의 감정선과 에너제틱한 멜로디, 정열적인 퍼포먼스를 고루 갖췄다. 너를 향한 주체할 수 없는 사랑의 마음을 보다 주체적이고, 진정성 있게 전달하며 세븐틴이 정의하는 정열의 메시지를 표현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