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한끼연구소 브랜드 도시락

  • 등록 2021-03-01 오전 10:02:13

    수정 2021-03-01 오전 10:02:13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도시락 통합 브랜드 '한끼연구소'를 신규 론칭하고 홍보도우미들이 1일 한끼연구소 브랜드 도시락을 소개하고 있다.

앞으로 세븐일레븐의 모든 도시락은 신뢰(Reliable), 다양성(Various), 건강(Healthy)을 콘셉트로 한 '한끼연구소' 브랜드로 일원화되어 운영된다.

도시락 내용물은 기존 돼지고기 외에도 수산물(고등어, 오징어 등), 소고기, 닭고기 등으로 메인 반찬을 다양화하고 또한 한식과 어울리는 가정식 반찬 40여종(더덕무침, 갓초절임, 무파래무침, 모둠콩조림 등)을 분기별로 리뉴얼해 정기적으로 새로운 집밥의 맛을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세븐일레븐)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