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도시락 통합 브랜드 '한끼연구소'를 신규 론칭하고 홍보도우미들이 1일 한끼연구소 브랜드 도시락을 소개하고 있다.
앞으로 세븐일레븐의 모든 도시락은 신뢰(Reliable), 다양성(Various), 건강(Healthy)을 콘셉트로 한 '한끼연구소' 브랜드로 일원화되어 운영된다.
도시락 내용물은 기존 돼지고기 외에도 수산물(고등어, 오징어 등), 소고기, 닭고기 등으로 메인 반찬을 다양화하고 또한 한식과 어울리는 가정식 반찬 40여종(더덕무침, 갓초절임, 무파래무침, 모둠콩조림 등)을 분기별로 리뉴얼해 정기적으로 새로운 집밥의 맛을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세븐일레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