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해외 판로 개척 지원...글로벌 캠페인 진행

디자이너 브랜드·글로벌 인플루언서 협업 콘텐츠
12개 브랜드 상품 및 W컨셉 단독 상품 한 데 모아
  • 등록 2022-09-21 오전 8:15:02

    수정 2022-09-21 오전 8:15:02

W컨셉 제공.
[이데일리TV 이지은 기자] W컨셉이 패션 성수기인 가을·겨울(FW) 시즌과 리오프닝(경제활동 재개)에 맞춰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해외 판로 개척을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6월에 이은 두번째 글로벌 캠페인으로 입점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돕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자 마련했다.

지난 6월 14일부터 약 2주간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했던 디자이너 브랜드 ‘잉크(EENK)’는 해당 기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87% 증가하는 성과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W컨셉은 입점 브랜드를 대상으로 2차 캠페인을 진행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은 W컨셉 국내 홈페이지에서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미국 웹사이트에서는 현지 시간에 맞춰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W컨셉은 오는 27일까지 글로벌 인플루언서 ‘올리비아 페젠테(OLIVIA PEZZENTE)’의 패션 화보를 공개하고, 12개 입점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소개하는 ‘올리비아의 일상(A DAY WITH OLIVIA)’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리비아 페젠테는 캐나다 토론토 기반의 편집샵에서 상품 기획, 스타일링 업무를 하면서 개성 있는 패션 감각을 선보여 인기를 얻은 패션 인플루언서다. 현재는 영국 런던에서 활동하면서 세계 여성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에는 고유의 디자인과 소재를 갖추고 있어 W컨셉 내에서 국내외 고객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앤유’, ‘로우클래식’, ‘인스턴트펑크’, ‘프론트로우’, ‘마뗑킴’, ‘루에브르’, ‘오소이’ 등 총 12개 패션, 잡화 브랜드가 참여했다.

W컨셉은 올리비아의 일상을 테마로 각 브랜드에서 출시한 가을·겨울(FW) 주요 상품을 믹스매치한 패션 화보와 영상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올 가을에 입기 좋은 니트, 셔츠뿐만 아니라 트위드 소재의 재킷, 가죽 가방 등을 활용한 스타일링 팁도 확인할 수 있다.

W컨셉은 두번째 글로벌 캠페인 오픈을 기념해 21일부터 27일까지 12개 브랜드 상품을 포함해 MD가 큐레이션 한 브랜드의 상품 300여 종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로우클래식 트위드 재킷, 오소이 핸드백 등 W컨셉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 ‘W 익스클루시브(W Exclusive)’도 만나볼 수 있다.

김민영 W컨셉 마케팅담당은 “해외에서 한국 패션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첫번째 글로벌 캠페인이 좋은 성과를 보임에 따라 두번째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가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각도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꼼짝 마
  • 우승의 짜릿함
  • 돌발 상황
  • 2억 괴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