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역삼동 '라클라쎄' 오피스텔 1차 분양

  • 등록 2022-05-13 오전 9:07:22

    수정 2022-05-13 오전 9:07:2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일대에 들어서는 ‘라클라쎄 강남 1차 오피스텔’이 분양에 돌입한다.

라클라쎄는 강남역 중심에 위치하는 오피스텔로, 지하 1층~지상 9층 규모의 건물 내 오피스텔 67실과 업무시설 및 사무소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오피스텔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교통환경이다. 사통팔달 광역교통망으로 2호선, 신분당선 도보 2분 거리의 입지를 자랑하며, 신분당선 연장(강남역-용산역)의 1단계인 (강남역-신사)가 5월에 개통예정을 앞두고 있어 향후 교통 프리미엄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테헤란로, 강남대로, 서초IC 등의 교통의 최중심지에 있어 지역 교통망 역시 우수하다.

입지환경도 주목할 만 하다. 테헤란로 비즈니스 벨트와 학원가, 상업시설 등 초 밀집지역 및 삼성타운의 약 2만4000여명의 종사자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여기에 오피스텔 반경 1.5㎞ 내 영화관과 대형병원 등 생활 편의시설 다수가 모여 있고, 강남역 먹자골목 등 종 먹거리와 식음료카페, 인근 다양한 생활시설들이 밀집되어 있어 편리한 생활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오피스텔 내부는 타입별로 다양하게 누릴 수 있는 특화설계가 적용되었다. 전 타입 더블 복층형으로 여유로운 공간 활용이 가능하고, 확장형 특화설계를 통해 업무와 생활 공간을 나눠서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슬라이딩도어를 통해 거실과 주방 분리 또는 하나의 방으로 프라이빗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이에 더해 라클라쎄 강남 1차 오피스텔은 입주민을 위한 첨단시스템을 제공한다. IOT 시스템을 설치하여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고, 난방제어 LED조명으로 대기전력을 차단해 에너지 사용량을 관리할 수 있다. 또한, LED 조명등을 세대 내 설치해 전기료 절감과 눈의 피로도를 감소할 수 있도록 했고, 가전제품의 전기코드를 뽑지 않고 대기 전력을 차단하여 전기요금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무인택배보관함과 풀퍼니시드 가전, 입주민전용 루프탑 가든 편리하고 여유로운 일상을 누릴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라클라쎄 강남 1차 오피스텔은 희소성 높은 강남 고급 복층 소형 주거 상품으로,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는 강남구에 위치해 교통과 생활, 입지 편의를 모두 누릴 수 있는 분양 건이다. 특히, 오피스텔은 청약통장, 주택소유, 자금출처 관계없이 매입이 가능하고, 전매 제한이 없다”고 설명했다.

한편, 라클라쎄 강남 1차 오피스텔의 입주시기 2023년 4월로 예정되어 있다. 분양 문의는 유선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녀 골퍼' 이세희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