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 푸마와 글로벌 파트너십 연장…신규 컬렉션 출시

  • 등록 2022-09-20 오전 9:16:25

    수정 2022-09-20 오전 9:16:25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젠지 이스포츠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연장한다고 20일 밝혔다.

2020년 국내 파트너십을 시작으로 인연을 맺은 두 브랜드는 이번 계약 연장을 발판 삼아 게임 및 이(e)스포츠 문화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융합한 다양한 파트너십 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새로운 협업을 기념해 출시된 이번 컬렉션은 ‘Perfect imperfection(불완벽함이 주는 완벽함)’ 콘셉트로 출시한다. 스트릿웨어 감성을 담아 이스포츠 팬과 트렌드세터 모두를 겨냥한 새로운 컬렉션은 오버사이즈 후디, 그래픽 티셔츠 등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해당 컬렉션은 최근 ‘2022 LCK 서머’ 우승을 차지한 젠지 롤팀을 비롯한 전체 선수단과 젠지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착용하며 양사의 브랜드 가치 제고에 나설 계획이다.

젠지는 이를 기념해 풋라커 명동 매장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젠지 콘텐츠 크리에이터 앰비션, 피오, 담향, 예지가 방문해 팬들과 소통하며 젠지 컬렉션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게이밍 기어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미국에서도 푸마 뉴욕 플래그십 스토어에 진행되는 행사를 시작으로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브랜드 협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마틴 킴 젠지 최고수익책임자(CRO)는 “2020년부터 함께 게임 및 이스포츠 분야에서 괄목한 성과를 이뤄온 푸마와 다년간의 글로벌 파트너십 계약을 이어갈 수 있게 돼 더욱 의미가 깊다”며 “각 업계를 주도하는 양사는 향후에도 지속적인 협업으로 브랜드 영향력 강화와 이스포츠 시장의 성장을 위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애덤 패트릭 푸마 최고 브랜드 책임자(CBO)는 “이번 롤드컵에 출전하는 젠지 선수단을 포함한 젠지 팀에게 새로운 컬렉션을 제공하며 브랜드 파트너로서 이스포츠 저변 확대를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스포츠 문화를 깊이 이해하는 브랜드로서 향후에도 팬과 선수단을 위한 젠지의 노력에 동참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