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잡핏, 인재마켓 플레이스 '인잡핏' 출시

  • 등록 2023-01-27 오전 10:12:03

    수정 2023-01-27 오후 2:41:0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면접전문가와 전현직자의 매칭을 통해 면접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 및 이직자들이 1:1코칭을 받을 수 있는 인잡핏 면접매칭플랫폼이 다가오는 2월 초 출시된다.

(사진=인잡핏)
인잡핏은 온라인을 통해 △모의면접 △기업Live △직무Live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사용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취업면접에 대한 코칭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혼자 면접을 준비해 볼 수 있는 셀프인잡핏을 통해 △경험진단 △답변완성 △면접노트 △면접기출문제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직무중심의 수시채용 시대에 ‘인잡핏’ 인재마켓 플레이스로도 활용 가능하다. 최근 비즈니스 환경에서 애자일(Agile)이 주목을 받으면서 민첩한 변화 대응을 중시하는 의사 결정의 신속화와 조직의 유연성이 중요시되고 있다. 이에 직무에 적합한 인재를 적시에 공급하는 것으로 신입사원에게 요구하는 역량이 범용 역량에서 직무 역량으로 바뀌어 가는 채용 형태로 많은 기업에 도입되고 있다.

차연희 인잡핏 대표는 “수시채용 진행 시 인재를 고르는 주체와 채용 시기에 대한 인사관리에 변화가 필요하며, 인사팀 중심에서 현업 중심으로 채용이 변하고 이관돼야 한다”며 “기업은 타깃 리크루팅 콘셉트가 더욱 강화되어 기업이 가진 강점을 인재마켓 플레이스에 효과적으로 알리는 마케팅을 시작할 때”라고 설명했다.

한편 인잡핏에서는 직무중심 수시채용시대에 맞춰 직무Live 와 기업Live 코칭을 통해 전·현직자와 취업준비생 및 이직자의 온라인 소통을 매칭연계하여 기업과 직무를 알리는 효과성을 제공하고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