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턴투자운용, 창사 이래 첫 브랜드 필름 공개

  • 등록 2021-06-11 오전 9:58:45

    수정 2021-06-11 오전 10:00:17

[이데일리 김성훈 기자] 마스턴투자운용은 창사 이래 처음으로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마스턴투자운용 브랜드 필름 갈무리(사진=마스턴투자운용)
창립 11년 만에 회사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CI(Corporate Identity)를 변경한 마스턴투자운용은 이번에는 회사의 철학과 지향점을 표현하는 동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은 ‘Excellence & More’라는 핵심가치를 토대로 전개된다. 전문가 집단으로서 마스턴투자운용이 갖춘 역량(‘excellence’)과 성공을 넘어선 마스턴투자운용의 지향점(‘more’)을 나타내는 데 주안점을 두었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지난해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추진 중인 ‘마스턴 리브랜딩 프로젝트(Mastern’ Rebranding Project)’의 두 번째 결과물이다.

이 프로젝트를 기획한 마스턴투자운용 김민석 과장은 “신뢰감을 유지하면서도 소통을 확대하고자 하는 것이 리브랜딩 프로젝트의 취지”라며 “앞으로도 리테일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글로벌 GP로 한 단계 더 발돋움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 '내려오세요!'
  • 행복한 강인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