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969.27 13.95 (-0.47%)
코스닥 1,001.35 0.08 (-0.01%)

엔픽셀, 야심작 ‘그랑사가’ 11월 18일 일본 출시

  • 등록 2021-10-22 오후 12:37:40

    수정 2021-10-22 오후 12:37:40

[이데일리 이대호 기자]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멀티플랫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그랑사가’의 일본 사전예약자 수가 265만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1월 국내에 첫선을 보인 ‘그랑사가’는 엔픽셀의 첫 번째 타이틀로 오는 11월 18일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지난 8월부터 일본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일본에 출시한 국내 게임 중 역대 두 번째로 많은 사전예약자 265만명을 모집했다.

회사 측은 “일본 시장 출시를 위해 제작된 30초 분량의 애니메이션 광고 영상은 인류가 사라진 평행세계의 도쿄를 무대로 게임 내 주인공 ‘라스’와 ‘세리아드’를 연상시키는 소년과 소녀를 통해 ‘그랑사가’의 감각적인 비주얼과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애니메이션 테마곡 ‘마카푸아(MAKAFUA)’에는 인기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음악(OST)으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일본 유명 록 밴드 ‘래드윔프스(RADWIMPS)’가 참여했으며 ‘너의 이름은’을 제작한 카와무라 겐키가 애니메이션의 기획을 맡았다.

올해 1월 국내에 첫선을 보인 ‘그랑사가’는 유아인, 조여정, 신구, 이경영, 양동근 등 다수의 배우들이 출연한 광고 영상 ‘연극의 왕’을 통해 유튜브에서 1000만 이상 조회수를 달성했으며 가수 태연이 부른 OST ‘운명보다 한걸음 빠르게’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신규 IP로는 이례적으로 국내 500만명의 사전예약자를 기록한 바 있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