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피 향수 브랜드 ARTH(어스), 22일 정식 론칭

향수 4종 및 테라피 워터 등 총 8종 출시
  • 등록 2022-04-22 오후 2:09:50

    수정 2022-04-22 오후 2:09:5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천연 원료를 활용한 비건·클린뷰티 프래그런스 브랜드 ARTH(어스)가 지구의 날인 4월 22일 정식 론칭했다.

(사진=어스)
어스는 30년 이상 에센셜 오일을 전문으로 연구해 온 에센셜 오일 연구, 제조기업 이래에프엔씨㈜ 이승열 대표와 1세대 아로마 테라피스트 이명성 조향사가 손잡고 탄생시킨 브랜드다. 브랜드 네이밍인 ‘ARTH’는 EARTH(지구)에서 Exterior(외부)를 걷어냈다는 의미로, 지구가 가진 자연 본연의 생명력으로 우리의 몸과 마음, 영혼을 바로 세우겠다는 뜻을 담았다. 모든 제품은 프랑스와 이집트, 마다가스카르 등에서 엄선된 최고급 유기농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스트레스 릴리프, 에너지, 수면, 심신 안정 등 테라피 기능성을 가진다.

어스는 개발 단계부터 온라인 향수 커뮤니티의 주요 활동자들의 피드백을 거쳐 향의 매력도와 브랜드 컨셉에 부합하는지 여부 등을 체크하고, 100명의 평가단을 선발하여 실제 향이 스트레스 회복, 안정 등 기능성 여부를 점검했다.

론칭 첫 제품은 향수 4종(오 드 퍼퓸)과 룸스프레이, 리추얼 미스트로 활용 가능한 4종의 테라피 워터 등 총 8종이다.

깊은 숲 속에 방문한 듯 짙은 야생의 향기로 상쾌함과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WIMBI FOREST, 광활한 라벤더 밭에서 일렁이는 보랏빛 향기로 마음의 진정과 생기를 더해 하루의 마무리 순간 깊은 수면을 돕는 LAVENDER IN RELEF, 한적한 제주도 오솔길에서 갓 피어난 들꽃과 대지의 첫 숨결의 향기로 마음의 균형을 돕는 FIRST BREEZE, 햇살과 함께 빛나는 드넓은 들판에서 어린 풀꽃의 따뜻한 향기로 휴식을 돕는 BITTER SWEET으로 구성되었다.

브랜드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어스의 제품은 5월부터 w컨셉 등 온·오프라인 편집샵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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