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구리시는 2023년 시민 중심의 신속한 민원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스피드민원 마일리지제’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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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공직자에 대한 적극행정을 독려하면서 시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한 민원처리 시간을 단축, 결과적으로는 시민들의 행정서비스가 향상되는 결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결과 시는 지난해 민원처리기간 단축률을 전년 대비 36.5% 향상시키는 성과를 거뒀다.
백경현 시장은 “시민이 체감하는 빠른 민원처리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민 중심의 민원 시책을 개발하는 등 적극 행정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