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리,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과 함께한 퍼스트룩 화보 공개

  • 등록 2021-06-17 오후 1:58:21

    수정 2021-06-17 오후 1:58:2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영화 ‘미나리’로 세계인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배우 한예리와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이 함께한 ‘한예리X퍼스트룩 6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Glory & Powerful’이라는 컨셉에 걸맞게 화보 속 한예리는 우아함과 강함이 공존하는 천의 매력을 드러냈다. 때로는 강렬하게, 때로는 부드럽게 한예리만의 신비로움과 시크함을 감각적 포트레이트로 표현했다.

(사진제공=메트로시티)
블랙 탱크탑의 한예리가 착용한 ‘미몬드 라인(ME-MOND)’은 METROCITY의 ‘ME’와 다이아몬드의 ‘MOND’를 결합한 단어로 메트로시티만의 시뮬렛 다이아 또는 나(ME)만의 시뮬렛 다이아라는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다. 메트로시티만의 화려하고 모던한 감성과 하이 크래프트 테크닉이 접목되어 재탄생된 다이아 컬렉션이다.

블랙 오프숄더로 치명적 매력을 발산한 한예리의 선택은 파베-M 라인(PAVE-M)이다. 촘촘하게 채워진 PAVE(파베) 셋팅이 은하수처럼 화려한 빛을 산란한다. 메트로시티 시그니처 트위스트 텍스쳐와 로고 M을 프리미엄 감성으로 재해석한 라인이다.

아르테 라인(ARTE)은 한예리의 깨끗하고 차분한 무드를 한껏 돋보이게 한다. 메트로시티의 아이코닉 심볼 M을 현대적인 조형감과 미니멀한 컨템포러리 감성으로 재해석한 2021 뉴 로고 헤리티지 라인이다. 건축적 디자인으로 형상화한 ‘M’ 이니셜이 메트로시티의 미래지향성을 보여준다.

(사진제공=메트로시티)
메트로시티의 꾸오레 라인(CUORE)은 영원한 사랑을 간직한 두 개의 심장으로 역동적인 사랑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기존의 심플한 느낌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원석을 백셋팅한 NEW 꾸오레가 고급스럽고 모던한 쉐입으로 한예리의 도회적 이미지와 조화를 이룬다.

링크 라인(LINK)을 착용한 한예리는 시크함에 방점을 찍었다. 소프트한 라인 모티브와 매끄러운 스퀘어 모티브로 구조적이고 풍부한 입체감이 눈길을 끈다. 기존의 시크한 감성에 프리미엄 감성을 더해 완성된 젠더리스 아이템이다.

무거운 일상을 벗어나 가볍고 달콤한 하루를 모티브로 완성된 레네 라인(LENE)은 일편 무심한 듯 단조로운 데일리룩과 매치했다. 해당 라인은 러블리 스타일의 주얼리로 온라인 전용 컬렉션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