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온에 따르면 사전예액 판매는 다음 달 13일까지 진행한다. 사전 예약 기간 중 행사 상품 10만원, 30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만 포인트 한정 각 1만원, 3만원 상당의 엘포인트(L.Point)를 적립해준다.
더불어 명절 사연 응모 이벤트를 통해 총 15명에게 롯데상품권·한우세트를 증정한다.
롯데온은 이번 추석 테마를 ‘집에서 건강하게! 선물은 간편하게!’로 정하고, 건강과 간편 서비스라는 주제에 맞춰 추석 상품을 운영한다.
먼저,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점을 고려해 건강 상품을 제안한다.
실속 한우세트인 ‘명절명가 횡성한우 효도 정육세트 1호(불고기·국거리·산적 각 600g, 총 1.8kg)’도 10만 3000원에 준비했다.
이번 추석에는 온라인 주문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다중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중배송 서비스는 구매한 상품 수량만큼 여러 명에게 선물 발송이 가능한 서비스로 결제 전 주문 단계에서 최대 100개까지 받는 사람의 주소 입력이 가능하다.
또한 온라인에서 대량 구매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대량 주문 전용 서비스’도 선보인다.
롯데온은 26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진행하는 사전 예약 기간에 ‘명절 사연 응모 이벤트’도 실시한다.
명절의 따뜻한 정을 나누고 싶은 대상, 받고 싶거나 갖고 싶은 선물 등을 롯데온 게시판에 남기면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사람 10명과 추첨을 통해 뽑은 5명 등 총 15명에게 롯데상품권 20만원과 10만원 상당의 한우세트를 증정한다.
지경 롯데e커머스 마케팅2팀장은 “언택트로 인해 올해 추석 선물의 키워드는 ‘건강’과 ‘온라인’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롯데온에서는 건강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구매하고 발송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