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하임 나디브’는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인 르하임에서 전개하는 위생뷰티 전문 브랜드다. 르하임은 자사 브랜드 ‘아나덴’에서 5년간 축적한 100만 건 이상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Y존 및 언더암 등 ‘위생뷰티’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커져가고 있음을 확인했다. 이에 고객들이 인체 전반에 걸쳐 안심하고 관리하며 누릴 수 있는 올바른 위생뷰티 문화를 만들겠다는 비전을 수립함과 동시에, 위생뷰티 시장을 새로운 블루오션이라고 판단하여 ‘르하임 나디브’를 론칭하게 됐다.
뉴트리원은 위생뷰티까지 영역 확대는 물론, 브랜드 론칭 전부터 가맹점·대리점 110호점을 돌파할 만큼 안정적인 가맹 유통 시스템을 지닌 르하임 나디브와의 사업적 시너지를 기대하며 전략적 파트너로 동반사업을 결정하게 됐다. 앞으로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전개해온 뉴트리원과 오프라인 매장 기반의 르하임 나디브가 만나 ‘옴니채널(Omni-Channel)’을 구축해 나갈 방침이다. 이를 통해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 뉴트리원과 르하임 나디브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르하임 나디브 인수로 뉴트리원의 확장 가능성은 더욱 커졌다”라며 “온라인에 강점이 있는 뉴트리원과 오프라인 중심의 르하임 나디브가 만나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모델을 만들어 글로벌 모델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