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비티 샴푸는 이해신 한국과학기술원(KAIST) 화학과 석좌교수와 과학자가 협력 개발한 탈모·볼륨 케어 전문 샴푸다. 이 샴푸는 지난 4월15일 출시된 이후 31만병 판매됐으며 롯데홈쇼핑 방송에선 40분 만에 매출액 10억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그래비티 샴푸는 핵심특허 성분인 ‘리프트맥스’(LiftMax 308™)가 샴푸 과정 중 모발 단백질과 결합하는 순간 보호막을 형성해 손상된 큐티클층을 보완하고 모피질의 간충 물질 손실을 방지한다. 이 기술은 KAIST 특허로 가늘고 힘없는 모발에 탄력을 부여해 풍성한 헤어 볼륨을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래비티는 이마트뿐 아니라 현대백화점, 롯데홈쇼핑, 마켓컬리, 주요 온라인몰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올리브영과 온누리 약국 체인 등에도 진출하려 준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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