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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다르에 따르면 제품은 1년 8개월 동안 8만 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안다르 측은 “특히 5명 중 1명 꼴로 에어데님을 재구매 할 정도로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다”고 했다.
안다르는 워크레저 시장의 가능성을 확인한 만큼, 이러한 전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겨울 기모 소재의 청바지를 출시하며 다양한 에어데님 컬렉션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셔츠, 자켓, 슬랙스 등 전 제품에 기능성을 더해 워크레저 시장을 전방위적으로 공략한다.
공성아 안다르 대표는 “에어데님의 성공은 단순히 판매량을 넘어, 다소 불편하게 느껴졌던 데님에 기능을 더해 워크레저룩 범주 안으로 끌어들인 것에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