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시그니처 물티슈 및 baby 물티슈(각각 20입, 10입, 1만8900원, 홈플러스 스페셜 판매가로 각 1만7900원, 1만6900원) △시그니처 1A 우유(1L, 1990원) △시그니처 캔커피 2종(스위트아메리카노, 카페라떼, 각 1000원) △시그니처 이것은 라면이 아니다(시원한 김치찌개라면)(4입, 2490원, 2개 구매 시 10% 할인)를 기획가에 선보인다.
시그니처 부드러운 화장지(33m, 30입, 2만5900원)의 경우 1+1 혜택을 제공한다.
저렴한 식탁을 구성할 수 있도록 식재료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시그니처 자이언트 바비큐 폭립 2종(오리지널/코리안, 각 1.2kg)을 각 1만7900원 △시그니처 진짜 스팸 부대찌개(1120g)는 7990원에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이탈리아 세몰리나 듀럼밀 100%로 전자레인지 조리할 수 있는 △시그니처 스파게티 2종(비프오븐 스파게티/콰트로치즈로제스파게티, 각 400g)은 각 4990원, 에어프라이어로 튀길 수 있는 △시그니처 돈카츠 4종(미니돈카츠/통등심카츠/통치즈돈카츠/생선카츠)은 9900~1만900원에 판매한다.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한다.
집에서 홈카페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한 ‘힐링 디저트’ 메뉴로 △시그니처 브리티시 쇼트브래드 2종(핑거스/라운드바이트, 각 3990원/3490원) △시그니처 비스킷 4종(시나몬버터페스츄리/땅콩이그대로쿠키/고다치즈바이트/고다에담치즈스틱, 각 2990원) 등도 준비했다.
사용이 부쩍 늘어난 위생 용품도 마련했다. △시그니처 일회용 수세미(50매, 3990원) △시그니처 더 도톰한 키친타월(130매, 12롤, 9900원) △시그니처 니트릴 위생장갑 백색(중, 100매, 8990원) 등 주방용품과 시그니처 토탈케어 핸드워시 용기 및 리필(사과향/무향, 각 500ml, 각각 4900원, 3900원) 등 세정제를 저렴하게 내놓는다. 시그니처 피트니스 상품 35종을 역시 20% 할인한다.
시그니처 신제품도 선보인다. △시그니처 1A 멸균우유(200mL, 24입, 1만1900원) △시그니처 1A 멸균바나나우유(200mL, 24입, 1만1900원)는 연세우유 전용 목장에서 관리한 1급 A원유를 상온에서도 안전한 6겹 무균팩에 담은 제품이다.
톡 쏘는 청량감을 가진 △시그니처 스파클링 워터 2종(플레인/라임, 350ml*20입, 각 8990원), 커피나 시원한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은 △시그니처 바닐라아이스크림케익(1L, 6990원)도 선보인다. 5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스페인 아이스크림 전문 제조사 제품을 직수입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시그니처 바닐라아이스크림케익은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시그니처 고추전 튀김(320g, 7990원) △시그니처 깻잎전(345g, 7990원)은 국내산 재료를 사용했다. 모두 지퍼백 포장으로 보관을 용이하도록 했으며,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된다.
소시지 명가 존쿡 델리미트와 협업해 출시한 △시그니처 국내산 무항생제돈육비엔나(470g) △시그니처 국내산 무항생제돈육프랑크(440g)는 100% 국내산 무항생제 돈육을 각각 94%, 95%로 채웠다. 판매가는 6900원이고 2개 구매 시 2000원 할인 혜택도 준다.
시그니처 IH티타늄단조프라이팬과 궁중팬도 함께 내놨다. 3500톤 프레스로 누르는 특수 단조공법으로 제작되어 견고하고 티타늄 코팅을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과 내식성을 지녔다. 인덕션 겸용으로 활용도가 더욱 높다. 프라이팬은 20cm·24cm·28cm·30cm 4종, 궁중팬은 24cm·28cm 두 종류다. 가격은 1만5900~2만2900원이다.
닐 마피(Neil Maffey) 홈플러스 상품전략본부장은 “생필품을 중심으로 가격 부담이 적고 믿을 수 있는 PB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며, “실속 소비 트렌드가 지속될 것으로 보이는 만큼 홈플러스는 앞으로도 가격과 품질 모두 만족스러운 시그니처 제품을 선보여 ‘믿고 사는 홈플러스 시그니처’의 명성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