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과 브랜드 모델 배우 송중기 |
|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더마코스메틱(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닥터지’(Dr.G)가 오는 23일까지 GS샵에서 ‘로얄 블랙 스네일’ 제품 대상 특별 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라인은 탄력과 색소침착,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영양 탄력 안티에이징 솔루션이다. 이번 GS샵 기획전은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기획 패키지 △로얄 블랙 스네일 앰플 △로얄 블랙 스네일 퍼스트 에센스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마스크 등 총 4종으로 구성된다. 이 기간 동안 구매할 경우 최대 50% 할인과 함께 쇼핑백, 적립금 등을 제공한다.
또한 이날 오후 6시부터 GS샵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샤피 라이브’에서도 로얄 블랙 스네일 기획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상품 패키지·혜택은 설 기획전 상품과 동일하다. 방송 중 구매하면 로얄 블랙 스네일 디럭스 샘플 2종을 제공한다.
로얄 블랙 스네일 라인은 영양 보유력이 강한 블랙 스네일 점액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으로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준다. 로얄젤리 단백질과 블랙비 꿀 추출물을 더해 피부에 활력과 영양 공급을 도와준다. 순한 보습 탄력 크림과 광채를 위한 탄력 에센스, 필수 영양 성분을 보충해주는 안티에이징 앰플, 탄성 있는 스트레칭 랩핑 시트로 제작된 크림 마스크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닥터지는 올해 브랜드 모델로 배우 송중기를 발탁해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배우 송중기와 함께 ‘레드 블레미쉬’ 피부 수분·진정 라인을 비롯해 로얄 블랙 스네일 라인, 남성용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라인 등을 알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