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11월 열린 빅스마일데이에서 선보인 ‘라이브쇼’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는 기존 12회에서 16회로 확대 편성했으며, 참여 브랜드도 가전·가구·패션·뷰티·식품·생필품 등 다양하게 선정했다. 또 인기 브랜드사 제품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단독방송과 엄선된 빅브랜드사 제품을 한데 모아 판매하는 연합방송도 진행된다.
23일에는 국내 최초로 △제과3사(롯데제과·오리온·해태크라운)의 스낵 특별패키지를 최대 35% 할인가로 준비했다. 이 외에도 24일부터 27일까지 매일 △휠라 △쿠쿠 △리바트 △까사미아 단독 방송이 각각 편성돼 있다.
27일에는 스마일배송 특별 라이브방송을 진행하고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 포켓몬 에디션 등 6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소개한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포켓몬 관련 에디션으로는 여행용 세트 2종에 포켓몬 트래블 캔 뱃지 24종을 준비했다. 또 빅스마일데이 쿠폰과 더불어 방송 당일 한정 브랜드별 ‘25% 중복쿠폰’을 모두에게 증정한다. 각 브랜드의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한다.
이정엽 G마켓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빅스마일데이를 맞아 고객 소통을 위해 한층 더 풍성해진 혜택으로 라이브방송을 확대 진행하게 됐다”며 “빅브랜드사의 제품을 파격적인 조건에 만나볼 수 있는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