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박민 기자] 티웨이항공은 이달 1일부터 30일까지 약 한 달간 ‘티웨이플러스 회원 전용 신라면세점 혜택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혜택 증정 대상은 올해 말까지 티웨이항공의 항공편 탑승 예정인 티웨이플러스 회원이다. 또 현재 티웨이플러스 구독 회원이 아니더라도, 이벤트 기간 티웨이플러스 구독 후 항공권을 발급한 뒤 응모하면 신라면세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오는 4월 30일까지 약 한 달 기간 내 항공권을 발권한 뒤 티웨이플러스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 내 링크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단 항공권은 올해 말까지 탑승 가능한 항공권이어야 한다. 이벤트 응모 후, 오는 5월 8일부터 19일까지 신라면세점 홈페이지에서 티웨이플러스 멤버십 번호를 입력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웨이플러스 구독 멤버십 종류에 따라 신라면세점 △골드플러스·다이아몬드 회원 등급 업그레이드 △티웨이플러스 단독 온라인 제휴 적립금 △온라인 적립금 △온라인 S.리워드(S.Rewards)를 지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의 티웨이플러스는 구독 상품에 따라 △사전 좌석 무료 △티웨이-e카드 캐시백 △공항 서비스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기회 제공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구독 즉시 제공한다. 여러 번 탑승하며 마일리지를 쌓아 혜택을 받는 방식과 달리 구독 즉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구독 시 동반 1인을 추가하면 동반인을 미리 특정해 등록하지 않아도 여행할 때마다 가족, 친구, 연인 등 매번 다른 일행과 함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앞으로도 티웨이플러스 구독 멤버십 회원 전용 이벤트와 혜택을 더욱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여행을 앞둔 티웨이플러스 회원분들이 쇼핑의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신라면세점 제휴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며 “고객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여행을 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