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종합주류기업 신세계L&B는 LG전자와 협업해 7일부터 9월 30일까지 ‘와인앤모어’ 매장에 홈브루와 와인셀러를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존을 통해 고객들의 주류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동시에 주류전문매장으로서의 와인앤모어 내실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 신세계L&G가 LG전자와 협업해 ‘와인앤모어’ 매장에서 브랜드존을 운영한다.(사진=신세계L&B)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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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브랜드 존은 와인앤모어 청담점과 한남점에 마련된다. LG 오브제 컬렉션 색상인 네이처 베이지와 솔리드 그린으로 꾸며졌다. LG전자가 세계 최초로 출시한 캡슐형 수제맥주 제조기 홈브루 3종과 함께 와인 숙성 및 보관에 최적화돼 이미 와인 애호가들에게 필수 아이템인 된 와인셀러 3종을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홈브루로 제조한 맥주를 현장에서 시음하고 LG 가전 관리 애플리케이션인 ‘씽큐’와 연동해 와인셀러에 보관 중인 와인 정보를 확인하는 등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와인셀러는 8병을 보관하는 제품부터 49·81병을 보관하는 제품이 준비돼 있다.
브랜드 존에서 상품 구매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홈브루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총 18만원 상당의 스탠리 그라울러 1.9ℓ와 홈브루 캡슐 3종을 증정한다. 와인셀러를 구매하면 ‘코르크 블루투스 스피커’를 받을 수 있다.
신세계L&B 관계자는 “주류 애호가들의 선호를 반영해 트렌디한 가전을 선보인 LG전자와 협업해 와인앤모어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이색적인 주류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와인앤모어 청담점과 한남점에 방문해 홈브루와 와인셀러를 체험해보며 새로운 주류 라이프 스타일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