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장마철 침수 피해 차량 지원 캠페인…8월 30일까지

침수 피해 고객 위한 차량 수리 지원
자차보험 미가입 고객 대상…부품 가격 30%
무상 견인·무상 딜리버리 서비스도
  • 등록 2024-07-09 오전 10:17:52

    수정 2024-07-09 오전 10:17:52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여름철 침수 피해 고객들의 차량 수리 부담을 덜어주는 ‘장마철 침수 피해 차량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집중호우로 인해 침수 피해를 본 폭스바겐 고객 중 자차보험에 가입하지 않아 본인 부담으로 차량 수리를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폭스바겐코리아는 대상 고객이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침수 피해 차량 수리 시 수리비 중 부품 가격 30%를 지원한다.

또한 침수 피해로 운행이 불가능한 대상 고객의 차량에 대해 무상 견인 및 무상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8월 30일까지 전국 30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폭스바겐 CI. (사진=폭스바겐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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