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보겸 기자] KB증권은 해외선물옵션 모바일 차트주문 신규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규 서비스는 KB 마블을 통해 해외선물옵션 차트에서 쉽고 간편하게 주문 및 포지션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다. 어렵게만 느껴지던 해외선물옵션 매매의 거래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이벤트는 19일부터 3월 29일까지 약 6주간 진행된다. 유선으로 이벤트를 신청한 해외선물 신규 개인고객 및 2023년 8월 19일 이후 거래가 없었던 장기 미거래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수수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신청일로부터 3개월간 미국 CME거래소 지수·통화·금리 관련 해외선물 마이크로 상품(계약당 할인수수료 $0.75)과 일반·미니 상품(계약당 할인수수료 $2.50)등 총 22개 종목에 대하여 온라인 거래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이벤트 적용 상품 및 자세한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선물옵션 거래량이 10계약 이상인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록시땅 핸드크림 세트도 제공된다.
KB증권 해외선물옵션 계좌는 KB 마블의 계좌개설 메뉴를 통해 비대면으로도 개설 가능하다. 이벤트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글로벌파생상품부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