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저축은행, 감정노동치유 프로그램 실시

  • 등록 2016-10-14 오전 10:53:16

    수정 2016-10-14 오전 10:53:16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J트러스트 그룹의 계열사 JT저축은행(대표이사 최성욱)은 직원을 대상으로 ‘쿨하게 일하는 감정케어’ 라는 주제로 고객 응대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교육은 지난 6월 30일 시행된 ‘금융회사 감정노동자 보호법’의 취지를 반영키 위해 마련됐다. 이달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실시되는 이번 교육은 고객 접점 임직원 70여명을 대상으로 열린다.

교육은 고객만족(CS)의 이해, 고객 커뮤니케이션, CS 성향 진단 등으로 구성되며, 악성 민원인(블랙 컨슈머)의 폭언 등으로부터 직원의 감정적인 피해를 예방하고 치유하기 위한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도망가소
  • 워터밤 여신
  • 폭우 피해 속출
  • 생각에 잠긴 손웅정 감독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