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감자, 양파, 양송이, 사과, 소고기, 마늘, 벌꿀, 생강 등 건강에 좋은 과일과 채소를 활용해 카레 본연의 깊은 풍미를 살렸다. 시제품 평가에서는 “독특한 매운맛 덕분에 일반 카레에서 느낄 수 있는 질림이나 느끼함이 전혀 없다”는 호평을 받았다는 전언이다.
아울러 1967년 설립돼 한국 최초로 카레를 출시한 한국에스비식품이 생산을 담당해 품질과 안전성에 대한 신뢰를 더했다는 설명이다.
THE 매운 맵살롱카레는 출시와 동시에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또한 매운맛을 사랑하는 해외 소비자들을 겨냥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적극적으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최수화 대표는 “K-매운맛을 세계에 알리고, 건강하면서도 매운맛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