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강화"… bhc, ‘뿌링클 나쵸’ 선보인다

배달 및 포장 전용 제품으로 매장과 자사앱 구매 가능
  • 등록 2024-11-22 오전 9:52:20

    수정 2024-11-22 오전 9:52:20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bhc가 사이드 메뉴 라인업 강화를 위해 ‘뿌링클 나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제품은 달콤 짭조름한 뿌링클 시즈닝과 고소한 나쵸가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bhc ‘뿌링클 나쵸’ 패키지 (사진=bhc)
특히 제품은 배달 및 포장 전용 가공 제품으로, 매장에서 별도의 조리 작업이 필요 없다. 신선식품에 비해 유통기한이 상대적으로 길어 가맹점의 부수입을 증대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장점이 있다.

가격은 2000원이며, 매콤한 스윗하바네로 소스가 더해져 맥주 안주에 더 잘 어울리는 ‘뿌링클 나쵸 더블’은 전국 bhc 비어존 매장에서 6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bhc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집에서 가볍게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간단한 간식으로 적극 추천 드린다”며 “bhc는 사전 준비나 조리가 필요 없어 가맹점 운영에 부담 없이 부수입을 올릴 수 있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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