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세연 기자] 신세계까사가 아시아 독점 수입·판매 중인 스웨덴 럭셔리 침대 브랜드 ‘카르페디엠베드’의 신제품 ‘쿵소’를 출시한다.
| 신세계까사가 아시아 독점 수입·판매 중인 스웨덴 럭셔리 침대 브랜드 ‘카르페디엠베드’의 신제품 ‘쿵소’(사진=신세계까사) |
|
신세계까사는 신제품 쿵소를 출시하고 다음달 말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카르페디엠베드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프리미엄 구스 이불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프리미엄 침구와 풋스툴(다리를 받칠 수 있는 보조의자), 펫침대 등의 상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쿵소는 유럽에서 먼저 출시해 인기몰이 중인 카르페디엠베드 아이코닉 콜렉션의 대표 제품이다.
신세계까사는 이를 통해 수면 시장 공략을 위한 침실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카르페디엠베드의 국내 인지도와 입지를 한 단계 더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이번 신제품은 마치 공중에 떠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는 독특한 형태로 ‘플로팅 베드’라는 명칭으로 불린다. 이는 카르페디엠베드만의 특장점인 무중력 상태 같은 편안함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디자인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카르페디엠베드가 독자 개발한 침대 스프링은 신체 굴곡에 맞춰 각각 따로 움직여 어떤 자세에서도 체압을 고르게 받쳐준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쿵소 출시를 통해 카르페디엠베드의 정체성을 고객들에게 확실하게 각인시키고 시장 내 인지도를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쿵소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 카르페디엠베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