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획전에서 다이소는 ‘갓생’(부지런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삶을 뜻하는 신조어)을 살려는 고객에게 도움 되도록 다이어리, 스티커, 마스킹테이프 등 상품 260여종을 선뵌다.
다이어리로는 △연·월·주간 계획 등으로 구성한 ‘2025 오케이 다이어리’ △현대적 표지에 스프링으로 제본한 ‘하우스키핑 가계부’ △매일 한 장씩 뜯어쓰는 패드 형태의 ‘365일 뜯어 쓰는 메모 일력’ 등이 출시된다.
이뿐 아니라 다이소는 책, 필기구 등을 한 번에 수납할 수 있는 ‘투명 커버 북 파우치’와 간편하게 그어서 필기한 내용을 강조할 수 있는 ‘캡식 형광 테이프’ 등도 내놓는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자신만의 다이어리를 통해 자기관리를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다이소는 고객의 갓생을 응원하는 상품들을 앞으로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