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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경영전략체계는 스마트그린산단 전환, 지역투자 촉진과 지역일자리 창출, 청렴하고 공정한 조직문화 구축 등 12개 전략과제로 구성했다. ‘지속가능(E)’,‘상생협력(S)’,‘청렴신뢰(G)’를 핵심가치로 △산업단지 혁신성장 △기업 및 지역성장 △국민신뢰 구축의 3대 비전을 구현하는 게 목적이다.
‘레고, 키콕스’는 LEGO(덴마크어)의 어원에서 착안해 직원이 주도해 즐겁게 일하는 조직문화를 조성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신경영 핵심가치(ESG)와 연계한 ‘존중(L), 공정(E), 신뢰(T), 사회가치(S), 성장(G), 기회(O)’를 8대 브랜드 가치로 설정했다.
이 날 선포식 행사에서는 전 지역의 임원, 간부와 MZ(밀레니얼+Z)세대를 포함한 직원들이 함께 변화를 위한 각자의 행동약속을 발표하면서 브랜드 가치 실천을 위한 다짐을 되새겼다.
김정환 이사장은“산업단지 ESG 생태계 구축과 입주기업 ESG 지원을 추진하기에 앞서 우리가 먼저 ESG 실천에 앞장서야 한다”며 “지속적인 경영혁신을 통해 시대적 요구와 국민의 눈높이에 부응하고, 변화를 선도하는 공공기관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