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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앵커>
이탈리아 명품 가구 브랜드 ‘미노띠’가 서울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습니다. 미노띠의 대표가 방한해 직접 제품을 소개하고 한국 시장에서의 사업 의지를 다졌습니다. 이지은 기자입니다.
<기자>
소파에 등받이와 쿠션을 놓아 고전미를 부각하고, 소파 다리로 높이감을 줘 현대미를 강조했습니다.
올해 미노띠가 선보인 신제품인데, 한국에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됐습니다.
[로베르토 미노띠(Roberto Minotti)/미노띠 공동대표]
“(패션 분야의 기술을 접목함으로써) 단순히 트렌드를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경쟁사들과 차별화된 저희만의 정체성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통계청에 따르면 국내 홈퍼니싱 시장 규모는 꾸준히 성장해 올해 18조원에 달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관련 업계는 전체 가구 시장 가운데 프리미엄 가구 시장이 10%~15%를 차지하고 규모도 2조원을 넘어설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로베르토 미노띠(Roberto Minotti)/미노띠 공동대표]
“미노띠 컬렉션이 서울의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앞서 작년에도 가구를 선보였기 때문에 미노띠가 서울에서 큰 기대효과를 얻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미노띠는 조립에 따라 제품 가격이 수천만원에서 1억원을 웃도는 만큼 소수의 하이엔드 고객을 공략할 계획입니다.
이데일리TV 이지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