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존쿡 델리미트 브랜드를 운영하는 에쓰푸드는 지난 17일 신규 치즈 브랜드 ‘치즈문’ 론칭과 함께 도곡동 존쿡 시그니처점에서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 존쿡 시그니처점에서 진행하는 치즈문 론칭 행사 (사진=에쓰푸드) |
|
치즈문은 에쓰푸드가 지난 2022년 5월 기능성 가공치즈 전문 기업 로젠치즈앤푸드를 인수한 이후 2년의 연구와 개발을 통해 선보이는 신규 치즈 브랜드다. 매일 변하며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는 달과 같이 새로움과 놀라움을 담은 버라이어티한 치즈를 선보인다는 뜻을 담은 ‘치즈문’은 다양한 맛과 형태의 치즈로 소비자에게 더욱 다채롭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는 바이어, 매거진 에디터, 인플루언서 등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제품 공개, 제품 활용 메뉴 시식,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치즈문 캐릭터 밀로&모나 모형물과 다양한 굿즈로 구성된 공간에서 치즈문 브랜드 스토리와 신제품을 체험했다.
특히, 치즈문 제품을 활용한 메뉴가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선보인 메뉴는 치즈문 크림치즈 3종(플레인, 베이컨 대파, 바질 토마토)을 활용한 베이글 크림치즈 샘플러, 블루 치즈딥을 활용한 블루치즈 핫 샐러드, 트러플 치즈딥을 활용한 트러플 화이트 치즈 버거 등이다. 신메뉴 3종은 내달 16일까지 존쿡 시그니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치즈문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가 진행되는 존쿡 시그니처점에서는 5월 23일까지 방문자 모두에게 치즈문 풍선을 증정하며, 2개 이상의 치즈문 제품 구매 시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치즈문 제품이나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굿즈 또는 제품을 받을 수 있는 100%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일주일 간의 론칭 이벤트가 끝난 이후 6월 16일까지는 치즈문 제품 30% 할인 이벤트가 지속 진행될 예정이다.
치즈문 브랜드 관계자는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는 자리에 많은 분이 참석해 성공적으로 론칭 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치즈가 우리의 일상에 미식을 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치즈문 신제품은 존쿡 시그니처점을 비롯해 보마켓 서울숲점, 존쿡X메디쏠라 정자점, 존쿡몰 등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