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엔더스뷰는 겨울 캠핑의 절정인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이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엔더스뷰와 함께하는 특별한 X-MA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엔더스뷰는 동화 속 여행 같은 크리스마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아름다운 빛으로 꾸며진 크리스마스 트리, 산타 인형, 루돌프 사슴와 썰매, 하늘을 나는 기차, 곰돌이, 선물상자 등등 캠핑장 곳곳을 X-MAS 포토존으로 꾸몄다.
신청자에 한해 진행되는 ‘산타 우체통’ 이벤트는 아이들이 올해 한 착한 일을 적어 우체통에 넣으면 산타가 찾아가 칭찬과 함께 선물도 나눠 준다.
엔더스뷰 측은 “바쁜 산타 아빠 엄마를 대신해 아이들이 올해 한 착한 일을 적어 산타의 편지함에 넣으면 산타가 푸짐한 선물을 들고 찾아가 칭찬을 아끼지 않는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려 한다”고 이벤트 취지를 설명했다.
이와 함께 엔더스뷰는 추워지는 날씨로 인해 야외 데크에도 세련된 우레탄 투명 텐트로 삼면을 감싸 포근한 캠핑을 개방감 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엔더스뷰는 시즌마다 다채롭고 매혹적인 스토리가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지난 10월 19일부터 진행한 할로윈 이벤트는 가족 단위 고객들의 큰 호응으로 앙코르 요청을 받아 11월 2일까지 연장 진행하기도 했다.
11월에는 어린이들과 가족들만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뿐 아니라 어린이들에게 로망인 예쁜 트리하우스를 오픈, 운영 중이다. 오는 12월 초에는 직접 장작불로 물을 데워 사용하는 네덜란드식 야외 욕조를 선보일 예정이다.
엔더스뷰는 사은 행사로 100명 한정 VIP 회원권을 선착순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엔더스뷰 관계자는 “캠핑장을 찾아주신 많은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돌려 드리고 더욱더 만족하실 수 있도록 하는 ESG 경영 정책의 일환으로, 엔더스뷰를 이용해 본 고객들께 우선적으로 안내해 드릴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VIP 회원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더스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