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걸.파는 대한민국 최고의 여고생 크루를 선발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전작인 스트릿우먼 파이터처럼 높은 시청률을 보였고 결승전 당일 방송은 지상파 포함 전체 시청률 1위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신한은행은 우승 크루에 장학금 1000만원과 함께 10대 전용 금융 서비스의 광고 모델을 특전으로 제공했고, 이에 최종 우승 크루인 턴즈는 신한은행과 전속모델계약을 맺고 지난달 28일 출시된 ‘신한 Meme(밈) 스걸파 에디션’의 광고 모델로 등장한다.
‘신한 Meme(밈) 스걸파 에디션’ 출시 광고는 ‘Meme’이라는 단어를 재치 있는 영상으로 소개하며 우승 크루 턴즈의 스.걸.파 무대를 떠올리게 하는 감각적인 댄스를 통해 신한 Meme(밈)을 소개한다.
‘신한 Meme(밈) 스걸파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밈X턴즈 리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 Meme(밈)은 별도의 결제 계좌 개설 없이 휴대폰 본인인증만을 통해 간편하게 발급받을 수 있는 Z세대 전용 선불전자지급수단으로 만14~18세 청소년이면 누구나 신한 쏠(SOL)과 신한플레이(pLay)에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