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O2O 마케팅플랫폼 이용 편의성 개선

  • 등록 2017-04-17 오후 1:42:32

    수정 2017-04-17 오후 1:42:32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하나카드는 하나카드 ‘1Q Pay’앱에 탑재된 온오프라인(O2O) 마케팅 플랫폼인 ‘1Q Pass’를 더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고 17일 밝혔다.

또한, 손님이 자주 사용하는 쇼핑·문화·엔터테인먼트 업체 △집에서 클래식 연주회를 주최하는 홈콘서트 △해외직구 전문 오플닷컴 등 16개 가맹점을 추가했다.

더불어 O2O 업체에서 하나카드 손님에게만 제공하는 쿠폰을 탑재해 앱 안에서 한번에 이용할 수 있게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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