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 시즌2가 유료 회원 2억7000만의 글로벌 OTT서비스에서 지난 5일 방영됨에 따라, 글로벌 팬들과 관련 생태계 유저층을 중심으로 지난해 공개된 디지털 콜렉터블 서비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언리미티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시즌 ‘이중 던전’의 메인 이벤트는 랭킹 상위 10명에게 제공되는 ‘쉐도우 아미 NFT 컬렉션’이 포함된 ‘나 혼자만 레벨업: 언리미티드 보드게임’ 증정 이벤트다. 특히, 공정성과 투명성이 보장되는 블록체인 기반으로 설계된 Collect to Earn(C2E) 시스템의 신뢰를 바탕으로 디지털 NFT와 실물 기념품 카드를 동시에 소장할 수 있는 이번 시즌 이벤트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언리미티드’는 시즌제로 운영하며 시즌마다 업데이트 된 콘텐츠를 통해 몰입경험과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원작의 주인공인 ‘성진우’가 성장하는 과정이 다양한 것처럼 공개되는 시즌마다 독특한 성격을 부여할 예정이다. 첫 번째 시즌인 ‘프롤로그’가 앞으로의 스토리를 소개하는 도입의 단계였다면 두 번째 시즌 ‘이중 던전’은 서비스를 통해 본격적으로 레벨업을 경험하는 단계로,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는 시즌으로 풀이된다.
아더월드는 SL:U를 검증된 네트워크에서 운용해 안정적이고 확장 가능한 플랫폼으로 구축했으며, 글로벌 팬들을 대상으로 한국 웹툰과 디지털 기술의 융합이 창출한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생태계를 보여주고 있다. ‘나 혼자만 레벨업’과 ‘나 혼자만 레벨업: 언리미티드’는 단순한 디지털 플랫폼을 넘어 글로벌 IP 생태계의 중심으로 자리 잡으며, 전 세계 ‘나 혼자만 레벨업’ 생태계와 팬들에게 지속적인 성장과 참여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