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나르왈은 로봇청소기 ‘프레오 Z 울트라’ 쿠팡 블랙프라이데이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11월 25일부터 12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쿠팡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에서 나르왈은 신제품 로봇청소기 ‘프레오 Z 울트라’와 스테디셀러 제품 ‘프레오 X 울트라’ 입문용 제품 ‘프레오 X 플러스’까지 3종 로봇청소기 제품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추가로 올 9월 출시한 후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가볍게 사용 가능한 올인원 핸디형 아쿠아 청소기 ‘S20 Pro’까지 이번 프로모션에 참가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프레오 Z 울트라’ 제품은 할인가 149만 원에 판매되며 구매자 선착순을 통해 100명에게 직배수 키트 무상 설치 지원을 지원한다. 프레오 X 울트라는 99만 원에 구매자 전원 직배수 키트 혹은 악세서리 키트 증정을 하며, S20 Pro제품은 54만 9000원의 경쟁력 있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나르왈은 프로모션 첫날인 11월 25일 오후 8시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 당일에는 프레오 Z 울트라 제품을 139만 원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라이브 방송 구매시 구매자분들 전원에게 배달의 민족 1만 원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신제품 ‘프레오 Z 울트라’는 업계 최초 듀얼RGB 카메라&듀얼 AI 칩을 탑재한 로봇청소기로, 최대 75도의 물걸레 세척, 120일 먼지 자동 집진, 업계 최고 수준의 1만2000Pa 흡입력과 12N&180RPM의 물걸레 청소 능력을 탑재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로봇청소기다.
특히 전작 프레오 X 울트라 제품부터 이어져 온 로봇청소기 업계의 난제를 해결한 제로 탱글 롤러 브러시를 더욱 저소음으로 업그레이드해 제로탱글 롤러 브러시 2.0으로 머리카락 및 동물 털 엉킴률 0%로 소비자들의 큰 부담을 덜었다.
나르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프레오 Z 울트라’는 출시 이후 구매하신 많은 소비자분의 리뷰를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는 자신있는 제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