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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객 A씨는 “아시아나 공식 어플이니까 저는 당연히 그 정보에 이상이 없으리라 생각을 하고 시간에 맞춰서 104번 탑승구로 갔는데 알고 보니까 14번 탑승구였다”고 전했다.
A씨는 “애초에 잡아놨던 렌터카 예약 그리고 관광 일정들이 모두 어그러졌다”며 “나머지 여행 일정에도 당연히 큰 피해를 봤다”고 토로했다.
아시아나는 지난달 7일 인천-구마모토 노선을 8년 7개월 만에 다시 열었지만 운행한 지 한 달도 얼마 되지 않아 이같은 문제가 발생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타 항공사 편으로 탑승 도와드리고 터미널 이동 시 교통편의 지원 드렸다”며 “추가로 사과 안내와 돌아오는 편에 대해 편의를 제공했다”고 입장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