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 리버스' 본선 진출 18명 확정→정체 공개에 관심↑

  • 등록 2023-01-20 오전 9:56:57

    수정 2023-01-20 오전 9:56:57

‘소녀 리버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국내 최초 버추얼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소녀 리버스’의 본격 본선 무대를 펼칠 소녀 18인이 드디어 공개된다.

오는 23일 카카오페이지에서 최초 공개되는 ‘소녀 리버스(RE:VERSE)’(연출 손수정, 조주연PD) 6회에서는 2라운드 패자부활전 무대가 펼쳐지고, 본선 무대에 진출한 18인의 멤버가 확정된다. 1:1 데스매치 우승자 15인과 패자부활전에서 살아남은 생존자 3인이 드디어 본선 무대에 진출, 각자 팀을 꾸려 본격 서바이벌을 준비하는 과정이 담긴다. 패자부활에 실패한 멤버들은 버추얼 캐릭터가 ‘소멸’되고 현실 세계 정체가 공개돼, 시청자들과 아쉬운 마지막 인사를 나눌 예정이다.

지난주에 이어 진행되는 패자부활전에서는 남은 본선행 티켓을 차지하기 위한 소녀들의 치열한 대결이 진행된다. 이번 무대에서는 좌우 대칭이 완벽하게 맞아떨어지는 칼군무부터 청량한 음색, 앙증맞은 안무와 무대매너까지 소녀들의 각양각색 매력이 펼쳐질 예정. 소녀들은 “오늘 우리의 무대는 완벽! 절대 질 수 없어”, “귀엽고 깜찍한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며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이고, 양팀의 무대를 감상한 바다, 붐, 아이키, 펭수 등 왓쳐들은 “마치 멤버들이랑 여행을 다녀온 듯한 청량한 느낌이다” 등 극찬을 남긴 것으로 예고돼 패자부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탈락한 소녀들의 애틋한 이별 장면도 눈길을 끌 예정이다. 줄줄이 탈락 고배를 마신 소녀들은 마지막까지 서로에 대한 격려를 잊지 않고 응원하며, 시청자들 마음에 깊이 각인될 아름다운 이별 장면을 선보인다고. 지난주부터 서바이벌 탈락자들의 정체가 공개되고 캐릭터가 ‘소멸’됨에 따라, 시청자들도 버추얼 캐릭터와의 헤어짐을 아쉬워하며 프로그램 SNS에 눈물의 작별 인사를 남기고 있는 상황. 시청자들과 가슴 아픈 이별을 하게 될 소녀V는 누구일지, 그리고 캐릭터 뒤에 숨어 있던 걸그룹 멤버의 정체는 또 누구일지, 각종 예측과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다.

대망의 본선 무대를 앞두고, 새로운 버추얼 공간과 소녀들의 색다른 모습도 공개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본선 무대가 팀전으로 진행됨에 따라 소녀들이 가상 세계 ‘W’에 마련된 ‘소녀 리버스’ 사옥으로 입성하는 모습이 공개된 것. 뿐 아니라 팀 대결 준비를 위한 연습실, 새로운 무대 의상 셀렉 등 현실 세계 걸그룹 연습생들의 모습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장면으로 시청자에 신선한 재미를 제공한다. 또한 팀 대결로 펼쳐질 본선 라운드에서 어떤 멤버들로 팀이 구성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누구와 팀원이 되느냐에 따라 탈락과 생존이 걸려 있는 만큼 어떤 소녀들이 한 팀을 꾸릴지, 팀 구성 방식이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패자부활전에 이어 본격 본선 라운드 시작을 알릴 버추얼 서바이벌 ‘소녀 리버스’ 6회는 설연휴인 오는 23일 월요일 오후 9시 카카오페이지에서 최초 공개 된다. 이후 26일 유튜브에서도 본편이 공개되며, 카카오TV에서 관련된 다양한 부가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표정부자 다승왕
  • "펑" 폭발음..포항제철 불
  • 노병, 돌아오다
  • '완벽 몸매'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