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무진은 지난 16일 고양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2023~2024 이무진 전국투어 콘서트 ‘별책부록’의 네 번째 공연을 개최했다.
지난달 대구에서 막을 올린 ‘별책부록’은 이달 전주, 김해에 이어 고양에서도 성공적으로 열렸다. 이무진은 2년 연속 전국투어를 이끌며 단단한 내공은 물론 성장한 역량까지 발휘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도 이무진표 웰메이드 라이브가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특히 이무진은 최근 발매한 신곡 ‘에피소드’ 무대로 겨울 분위기와 어울리는 따스한 귀 호강을 선사했다. 각 지역마다 관객들의 사연을 받아보고 즉석에서 신청곡을 불러주는 ‘미래일기’ 코너에서는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Rose Blossom)와 캐럴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 보컬 커버를 선보여 색다른 재미를 전했다.
전국투어와 함께 이무진은 신곡 ‘에피소드’로도 흥행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13일 발매된 ‘에피소드’는 전날(17일) 멜론 일간 차트에서 19계단 급등한 36위를 기록했다. 또한, 18일 오후 기준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2위에 올랐으며, 이를 비롯한 국내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이와 더불어 이무진이 지난 2021년 발매한 자작곡 ‘눈이 오잖아’는 지난 15일 멜론 TOP100에 재진입한 데 이어 17일 기준 일간 차트 61위를 차지하며 깜짝 역주행을 이뤄냈다.
이무진은 오는 24일 서울 상명아트센터 계당홀, 30~31일 안양 안양아트센터 관악홀, 내년 1월 13일 부산 KBS부산홀에서 전국투어 ‘별책부록’을 이어간다
내년 1월 27일에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페창가 서밋에서 첫 해외 단독 콘서트 ‘이무진 유에스 콘서트’(Lee Mujin US Concert)를 개최하며 활동 반경을 넓힐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