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KGM은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놓고 고품질 사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 신뢰도를 높이고 건전한 중고차 거래 문화를 조성하는 데 이바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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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M은 인증 중고차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국내 최초로 제조사 직영서비스센터인 ‘KGM 군포 광역서비스센터’에서 정밀진단과 품질개선 등 상품화 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과정은 총 7단계로 △입고검사 △정밀진단 △성능개선 △외관개선 △상품화 점검 △인증점검 △출고검사 등을 거쳐 거래된다.
KGM은 5년·10만킬로미터(㎞) 이내 자사 브랜드 차량을 매입할 예정이다.
또 상품화 프로세스 과정을 통과한 인증 중고차에 대해 소비자 구매시점 기준 1년·2만㎞까지 무상 보증을 통해 품질에 대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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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고객이 차를 주문하고 배송받았을 때 차량에 불만족할 경우 사흘 내로 책임지고 환불하는 ‘책임 환불제’도 운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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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후 KGM은 고객 접근성 및 중고차 수요를 반영해 주요 거점을 추가로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KGM 관계자는 “단순한 중고차가 아닌 ‘KGM이 직접 만든 또 하나의 차’라는 생각으로 소비자가 신뢰도 높은 중고차를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KGM 인증 중고차를 통해 고객들이 안전한 중고차를 한층 편안하고 편리하게 구매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