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연일 영상의 기온 분포를 보이며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패션계에도 봄바람이 불고 있다. 화사한 파스텔톤 컬러부터 밝은 색감의 컬러들이 적용된 다양한 아이템들이 신학기와 봄을 맞이하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이러한 가운데,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도 싱그러운 봄의 색채를 담은 21SS 신상을 선보이며 신학기, 봄맞이 스타일링을 위한 선택지를 제시하고 있다.
편지(LETTER) 봉투의 이미지에서 착안한 이탈리아어 ‘레테라’로 네이밍되어 출시된 레테라 컬렉션이 대표적이다. 소중한 마음을 담아 건네는 마음, 그리고 반가운 소식을 상징하는 편지처럼 즐겁고 소중한 일상을 빛내주는 백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컬렉션에 속한 다양한 백 가운데 가장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백은 미니 숄더 겸 크로스백 ‘M211MO1205’다. 색상은 어떤 착장에도 잘 어울리는 블랙 컬러와 2021 팬톤 컬러 중 하나인 옐로우를 반영한 옐로우골드로 출시되어 트렌디하면서도 화사한 봄을 만끽하는 ‘WONDERFUL SPRING DAY’를 위한 스타일링을 완성하기에 적격이다.
또한 소프트한 엠보 가죽을 사용했고, 체인 숄더끈을 활용해 숄더와 크로스백으로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폰 크기의 콤팩트한 백에 대한 선호가 높은 것을 고려해 세로로 긴 형태의 새로운 스타일로 트렌디하게 선보였으며, 내부에 카드칸을 구성해 수납력을 높였다.
이밖에 봄의 화사함을 담은 핑크와 블루 색상으로 출시된 숄더 겸 미니크로스백 ‘M211MO1204’, 핑크 색상의 토트 겸 크로스백 ‘M201MO1201’, 심플한 블랙 컬러의 크로스 겸 숄더백 ‘M193MO1202’ 등 다채로운 레테라 컬렉션 아이템들이 3월 신상으로 라인업 됐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21SS 신상 출시와 함께 3월 26일(금)까지 ‘WONDERFUL SPRING’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모든 정상 품목 20% 할인 혜택과 함께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각각 구매금액별로 피크닉 매트, 트루 레드 파우치, 라 로사 비앙카 향수 등 풍성한 기프트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