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체험존은 바오패밀리 구성원들의 생일과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등 삼성전자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마련됐다. 체험 공간은 에버랜드 정문 주변 ‘글로벌페어’ 야외 광장과 실내 체험관에 대규모로 조성됐다.
‘글로벌페어’ 야외 광장에는 최대 7M 높이의 대형 바오패밀리 조형물로 구성된 포토존이 마련됐다. 조형물은 ‘갤럭시 Z 플립6’와 바오패밀리가 함께 있는 모습을 형상화했다. 방문객들은 조형물을 만지면 판다를 만지는 듯한 촉감을 경험할 수 있다.
포토존 주변에는 ‘갤럭시 Z 시리즈’, ‘갤럭시 링’, ‘갤럭시 워치 울트라’ 등 삼성전자의 다양한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방문객들은 ‘자동 줌(Auto Zoom)’과 갤럭시 AI의 ‘생성형 편집’ 기능을 활용해 바오패밀리와 함께 특별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스케치 변환(Sketch to image)’ 기능으로 바오패밀리 생일축하카드를 만들어 SNS에 올리면, 바오패밀리 그래픽이 프린팅된 선 캡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임성택 부사장은 “바오패밀리 생일과 삼성전자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에버랜드를 찾은 방문객들이 새로운 갤럭시를 더욱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준비했다”며, “역대급 규모의 바오패밀리 체험존에서 갤럭시 AI 카메라의 강력한 촬영 경험을 마음껏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