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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020년 8월 발매된 다이너마이트는 방탄소년단에게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 100’ 첫 1위를 안겨준 곡이다. 해당 곡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조회수 1억 뷰를 기록한 데 이어 단 8개월 만에 10억뷰를 달성한 바 있다.
레고의 이번 신제품은방탄소년단의 열렬한 팬인 미국 인디애나주 출신 조쉬(Josh, 20세)와 뉴욕 출신 제이콥(Jacob, 21세)이 함께 디자인을 출품한 후 전 세계 소비자들의 열광적인 호응으로 약 한 달 만에 1만표의 지지를 돌파하며 제품화가 결정됐다.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속 상징적인 장소들을 레고로 재해석한 이번 제품은 사실적인 디테일뿐 아니라 원곡의 밝고 경쾌한 느낌까지 그대로 살렸다. 활기찬 분위기의 도넛 가게와 레코드 숍, 아이스크림 트럭, 농구 코트를 모두 직접 조립하고 원하는 대로 배치할 수 있다.
거대한 ‘디스코(DISCO)’ 간판 아래 위치한 문을 열면 화려한 조명과 방탄소년단의 로고로 장식된 깜짝 무대가 펼쳐진다. 레코드 숍 내부에는 방탄소년단의 앨범 커버가 새겨진 타일을 진열할 수 있는 등 특별한 디테일도 다채롭게 찾아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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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고 BTS Dynamite’ 세트는 총 749개 브릭으로 구성됐으며, 완성품 크기는 가로 38㎝, 세로 16㎝, 높이 14㎝다. 다음달 초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된다. 가격은 14만9900원이다.
이번 세트를 출품한 제이콥은 “방탄소년단의 엄청난 팬으로서 제품에 반드시 필요한 요소와 중요한 디테일이 담길 수 있도록 세트 개발과 디자인을 담당한 조쉬에게 많은 조언을 해줬으며, 정말 즐거운 작업이었다”고 말했다.
페데리코 베게르(Federico Begher) 레고그룹 제품 총괄은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만큼 실제 뮤직비디오를 실감나게 구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며 “이번 제품이 고객들의 창의력과 열정에 불을 붙이고 무엇보다도 즐거운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레고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초부터 서울 강남에 위치한 일상비일상의틈byU+를 시작으로 여의도 더현대 서울,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총 3곳에서 ‘레고 BTS Dynamite 팝업스토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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