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오는 28일에는 리얼 카다이프와 피스타치오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인 ‘카다이프 초콜릿’도 출시한다. 또 오는 30일에는 ‘빅두바이 초콜릿’도 한정 판매한다. 빅두바이 초콜릿은 오리지널 두바이 초콜릿을 그대로 구현한 ‘판 초콜릿’이다. 프리미엄 가나슈 카카오버터를 활용했다. 현재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두바이 초콜릿 대비 약 3배 많은 220g의 중량을 자랑한다.
다막 초콜릿은 최근 MZ세대들이 두바이 초콜릿 다음으로 주목하는 튀르키예 초콜릿이다. 다막피스타치오는 초콜릿 안에 튀르키예산 피스타치오가 들어있고 다막바클리바는 밀가루 반죽을 겹렵이 쌓고 반죽 사이에 피스타치오 등을 넣어 만드는 튀르키에 전통 페이스트리 디저트인 바클라바를 초콜릿으로 구현한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은 향후 중동 디저트에서 많이 활용되는 피스타치오를 주재료로 한 다양한 간식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다연 세븐일레븐 스낵팀 상품기획자(MD)는 “MZ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두바이 초콜릿 등 SNS에서 최근 유행하는 해외 상품 트렌드를 발빠르게 따라 잡고 있다”며 “편의점의 새로운 주 고객인 MZ세대가 새롭고 이색적인 상품에 관심이 많은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해외 디저트를 계속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